첼시 챔피언스 리그 우승 + 축구 잡담 ㄴ축구덕질

1. 첼시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
첼시에 좋아하는 선수들이 많지만 로만의 횡포와
왠지 정이 안감의 더블 크리덕에 한동안 시큰둥한 자세로 첼시를 지켜봤는데
 빅이어 드는거 보니 ㅋㅋㅋㅋ 왜 내 마음이 훈훈해지는걸까 ㅋㅋㅋㅋ
고심한 결과 역시 ㅠ_ㅠ 좋아하는 선수들이 빅이어 들고 해맑게 웃는걸 봐서 그런건가 생각을 함
특히 마타가 ㅠㅠㅠ 발렌시아에서 이적해서 ㅠㅠㅠ
노예 곰으로 혹사하며 리그 죽을 쑬때도 분투 했었는데
토레스 사생팬처럼 옆에 붙어서 빅이어 들고 좋아라하는 모습을 보니 ㅠㅠ 가슴이 훈훈~!

로만도 이제 빅이어 들었으니까 좀 진정하고 디마테오 감독 한번 믿어봤으면 싶다
근데 로만은 명품병에 걸렸잖아?? ^______^ 안될꺼야

뮌헨도 정말 아쉬웠을꺼 같다;; 골 결정력이 헬이였던 뮌헨;; 
뮐러가 골 넣을때만해도 뮌헨이 이기는 구나 했는데.....철퇴 축구의 최강자 첼시가 있었제.....
특히 슈슈 때문에 맘이 아팠음 ㅠㅠ 로벤이 PK찰때 쳐다보지도 못하던데 ㅠㅠㅠ 소녀감성 슈슈
승부차기 실축 후 바로 눈물 뿜어내는걸 보고 찡 ㅠㅠㅠ
그나저나 마누는 진짜 신인가요 ㄷㄷㄷㄷ 마누 돋네 ㄷㄷㄷㄷ
마누가 키커로 나왔을때 진짜 충격이였는데 성공을 똻!!!!

여튼 첼시 축하합니다~ 이적 시장에서도 불이 날듯한 첼시 ^ㅜ^ 시티팬으로썬 불안하네
왠지 첼시 챔스 우승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들 첼시로 가버릴꺼 같아

2. 나스리 까지마 가만 두지 않을테다
나스리가 요근래 했던 아스날을 향한 돌직구 인터뷰가 오보였다는 것이 밝혀졌다
그 인터뷰로 인해 [나스리는 입이 문제다], [여러분 나스리가 이래서 욕 먹습니다] 등등
모두가 하나 되어 나스리를 미립자 단위로 깔땐 댓글이 70개가 넘어가더니
정작 ㅋㅋㅋㅋㅋ 오보 였다는 글에는 20개?? ㅋㅋㅋㅋㅋ
아직까지 나스리는 막말하는 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많을듯
뭐.......그렇게 생각 하시던가......상관없다

난 나스리를 처음부터 좋아했던건 아니지만
보다보니 1) 성격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2)하도 까이길래 측은지심이 발동
3) 나스리는 내가 아껴줄테다 루트를 탄 케이스라 이번 사건으로 애정은 더 폭발
나스리 까지마 ㅗ^____^ㅗ 가만 두지 않을테다

3. 발로텔리야 프란델리 감독님 말씀 잘 들어야한다
어찌 이렇게 물가에 내놓은 애 같냐 ㅠ_ㅠ 확실히 텔리가 감독복은 타고난거 같다
 클럽에선 양아빠 만치니 감독과 국대에선 덕장으로 이름 높은 프란델리 감독이라니!!
프란델리 감독도 아빠 미소 폭발하는 인터뷰 자주 하는데 ㅠㅠ 사랑받는 텔리 ㅠㅠ
프란델리 감독 속 썩이지 말고 유로에서 좋은 활약 후 돌아오길!!

사실 이탈리아 국대가 로마 수염 데장군의 포스와 산호의 똘끼가 강렬해서 거칠어 보이지만 
이제 산호도 ㅠㅠㅠ 옛날 같지 않고 그 외엔 전부 초식남인지라 (ㅋㅋㅋㅋ)
뭔가 덕장 프란델리 밑에서 초식남들이 모여서 축구하는 이미지랄까....
이번 유로 성적을 조금 기대하고 있다 남아공에서 깍아진 위상을 좀 높히길

4. 흥행을 아는 알론소, 제라드의 스페인 방문
어느날 알론소의 트윗으로 인해 전세계 814 팬들이 뒤집히게 되는데
리버풀 여팬들과 814팬들은 이 트윗 하나로 메모장을 꺼내 소설을 쓰기 시작
ㅠㅠ)b 소는 흥행을 아는 사나이였습니다
skipper라고 해서 카시야스인가? 생각했거늘 대반전 제라드일줄이야 

5. 과거의 영광으로 현재를 구걸하지 말자 그건 더 비참한 일이니까
카카가 구단이 자신을 판다면 PSG이나 브라질 리턴만을 생각한다는 소식을 듣곤 그냥 말 없이 고개만 끄덕였다
PSG에는 안감독님이 계시니까 분명 괜찮을꺼고 브라질은 뭐 더 말할 필요가 있나.....
가끔보면 카카에 대해서 레알팬들이 악담을 할때 카카가 이런 말을 들을 선수가 아닌데 ㅠㅠㅠ
..........라며 괴로워하는 팬들을 보는것은 참 안타까운 일이다 ㅠㅠㅠ
나도 한때 그런 생각을 가졌었지만 과거는 과거일뿐

더이상 과거의 영광으로 현재를 구걸하지 맙시다
쉐바를 응원 했었고 지금도 응원 하고 있듯이 은퇴하는 그 순간까지 나는...... 

덧글

  • 2012/05/21 01:37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성냥 2012/05/21 13:34 #

    저도 퍼레이드 글들 눈팅하다가 갑자기 인터뷰 번역한거 떠서 순간 분위기 싸해지는거 느꼈어요;;
    첼시팬들 전부 신나서 퍼레이드 글 쓰고 있는데......참.....진짜 이건 애증을 넘어 무서울 지경이네요
    인터뷰보니까 충분히 할 수 있는 이야기고 구단이랑 미래에 대해서 의견 나눈다는건데
    이적할 것 같다고 설레발 그리고 더 웃긴건 몇몇 콥들이 돌아오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
    토레팬분들이나 첼시팬분들 짜증날꺼 같아요
    맨날 콥들이 토레 깔때 첼시팬분들 쉴드 쳐주는던데 유니폼 색 드립이 제일 어이없었어요

    윌셔 새끼 ^__________^
    프림퐁이 깔때도 윌셔는 시티가서 잘하라고 격려해서 좋은 놈인줄 알았는데
    토트넘 조롱 트윗보고 진짜 어이 상실.......그래놓고 나스리 비난하냐? 사실도 아닌 일을??
    루니, 윌셔, 슈체즈니, 프림퐁등등 폰 부셔버리고 싶어요
    축구는 몸으로 하는거지 입 나불거리면서 하는게 아니란다....충고 하고 싶네요
    저 실은 토트넘 때문에 첼시 우승이 진짜 너무 좋고 이런 기분은 아니였거든요?
    어제 토트넘팬분들 전부 영혼 탈출 ㅠㅠㅠ 근데 그 와중에 ㅋㅋㅋㅋ 맨유랑 첼시 양팬들 모드리치 와라
    ........이러고 앉아있네요..... 진짜 다들 예의가 없어요 꼴보기 싫어 죽는줄 알았음
    타팀팬들이 루니 와라 마타 와라하면 기분 좋을까요????

    저 그래서 다음 시즌부턴 토트넘 응원 많이 하려구요 -_-
    닭집 주제에 선수 붙잡고 안놓아준다는 이야기 듣고 빠직
    북런던 토트넘이 더블 했으면 좋겠어요

    님 ㅠㅠㅠㅠ 그 콥이 올린 인터뷰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ㅠㅠㅠ 이또한 지나가리
    진짜 의도가 훤히 보여서 더 짜증나실꺼 같아요
    짜증나고 우울하시면 토레 노래 부르는 영상 한번 돌려보세요(...)
댓글 입력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