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면라이더 오즈, 즐거웠다!!!! ㄴ기타덕질

48화까지 전부 시청 완료......하얗게 불태웠다

앙크랑 에이지 덕분에 눈물을 글썽였음 ㅠㅠㅠ
고작 특촬물 주제에!!!!!! 날 울릴셈이야!!!!!! ㅠㅠㅠㅠ
마지막화였던 48화는 굉장히 마음에 든다까진 아니더라도 나쁘진않은 그런 결말이였음
우선은 히나가 예전처럼 열심히 학교 다니며 오빠와 함께 행복하게 살게되서 기뻣고
에이지도 예전처럼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유랑하게 되었다
앙크는..........앙크의 경우는 마지막 자신의 욕망을 다 채우고 떠난 느낌이라
애잔하고 안타까웠지만 그래도 ㅠㅠㅠ 만족할 수 있었음

게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
ㅋㅋㅋㅋㅋㅋ 다테씨가 돌아와서 ㅋㅋㅋㅋㅋㅋ
완전 빵 터졌다 남남커플 만만세인가요?? 네?? 코바야시 여사님??
고토랑 너무 쿵짝이 잘맞아서 ㅋㅋㅋㅋ 예쁜 사랑하세요 ㅋㅋㅋㅋ
그러나 둘다 내 취향이 아니지.....안될꺼야...OTL

앙크의 깨진 메달로 오즈 초간지 타쟈도르 콤보로 변신하는게 완전 킹간지
오즈 콤보 중에선 최강인 프토티라보다 타쟈도르가 훨씬 훨빼 좋다
이유는 예쁘고!!!!!!! 간지나니까!!!!!!!!! (......이 여자.....)
게다가 앙크와 함께 싸우는 그 연출도 좋았다 연신 감동

커플로는 오로지 히나앙크(....바뀐거아님)를 밀었던지라
만약 에이지랑 히나가 막판에 잘되면
모니터를 발로 차버릴테다!!!라고 생각했는데
각자의 +ㅂ+ 길을 가게 되서 너무 너무 기뻣다 이런 하찮은 팬....
그리고 이상하게 오즈에선 BL연성이 안됐........

오즈를 보면서 가장 감동이였던 장면은
에이지가 앙크에게 [고마워]라고 말하는 장면이 아니였을까
그 말 한마디가 앙크의 마음을 잡고 같이 싸우게 되었으니까

아무튼 몇일동안 즐거웠다 ㅠㅠ 오즈!!!!!!!


+) 오늘 하루종일 프토티라 테마곡인 Power to tearer를 미친듯 듣고 있음
진짜 와타나베 슈 귀신 같음 ㄷㄷㄷㄷㄷㄷ 천가지 매력이 넘치네 ㅋㅋㅋㅋㅋ
에이지를 연기할때 목소리가 담백해서 부담 안되고 좋네라 생각했는데
노래를 부르는걸 들으니 ㅠㅠㅠㅠ 덕후는 닥치고 여기에 눕겠습니다 ㅠㅠㅠ 
와타나베 슈 노래할때 목소리가 훨씬 취향이다!! 덕후의 혼을 실은 걸까
뭐 키리야마 렌도 엄살떨다가 랩을 엄청나게 잘했었지... 귀신같은 놈들....

게다가 와타나베 슈는 열도에도 몇 없을 오타쿠잖아????
아마 가면라이더 섭외 들어왔을때 만만세를 불렀을듯

덧글

  • 테르미도르 2014/04/21 23:29 # 답글

    드디어 계정을 재 생성을 하고 덧글을 남깁니다.

    최애캐인만큼 앙크쨩이 떠날때 눈물 질질 짰어요.
댓글 입력 영역